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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경영

공개경영이란?
권의주의 타파, 형식주의 타파,정도 경영, 경영의 투명성 제고입니다.

시대적 여건 변화와 사회적 의식 변화 등 기업의 대내외적 환경변화는 기업경영에도 근본적인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환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구시대의 경영방식이나 관행을 용납하지 않으며,
과거와는 다른 혁신적인 사고와 개혁을 추구하는 근본적인 마음 자세의 전환을 요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실제로 IMF 체제 이후 과거의 비효율적인 온갖 불합리한 관행과 구습을 척결하는 개혁의 새 바람이 불면서
사회전반에 걸쳐 변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삼호의 공개경영

  1. 01권위주의를
    타파하는 것

    비능률적인 업무절차와 형식에 얽매인 권위주의를
    타파하여, 자원의 낭비를 줄이고 상하간의 자유스럽고
    편안한 대화를 통하여 적기의 의사 결정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2. 02이기적이고 형식적인
    정신자세를 타파하는 것

    업무의 효율성을 생각하기 보다 인적물적 자원을 많이
    확보하고 정보를 독점하는 것으로 자기의 힘을
    과시하는데 더 신경을 쓰는 구시대적 정신을 타파하여,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해 전략적으로 가용자원을 집중
    투입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3. 03정도의 경영과 경영의
    투명성을 제고하는 것

    상식과 원칙에 준하는 기업활동으로 [正道의 경영]을
    추구하며, [경영의 투명성]을 제고하여 대외적으로는
    고객에 대한 서비스와 회사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대내적으로는 비생산적 대립을 지양하여 번영과
    공존을 추구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 삼호는 이러한 공개경영의 원칙하에 우리의 실천적 행동기준인 한숲정신을 바탕으로
쾌적하고 풍요로운 삶의 창출자라는 삼호의 궁극적 목표를 실현하는데 더욱 더 매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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